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5년 비트코인 시세
    가상화폐 가격 예측 2020. 12. 1. 00:25
    반응형

     

     

    최근 뉴스를 보면 비트코인 시세가 굉장히 많이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금융 통화를 대체할 수 있는 분산형 핀테크입니다.

     

    이런 잠재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비트코인 가격 전망치는 무려 100만 달러에 이른다고도 합니다.

     

    비트코인은 워낙 강력하고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예상 가치와 추정 성장률은 천문학적일 수 있습니다.

     

    암호 분석가들과 업계 전문가들의 추측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장기 가치는 앞으로 BTC당 10만 달러에서 많게는 1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은 언제쯤 그런 시세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1. 비트코인은 무엇이며 비트코인은 왜 상승하는가?

     

    비트코인은 "나카모토 사토시"로 추정되는 인물이 최초의 피어투피어 전자 현금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비트코인은 피어투피어(Peer-to-Peer)이기 때문에 분산된 것으로 간주되며, 은행이나 정부 등 지배적인 제삼자가 거래를 확인하거나 감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비트코인 거래는 블록체인에 검증되고 추가된 각 블록에 대해 BTC 보상을 받는 광부들에 의해 확인됩니다.

     

    이 보상은 광부들이 거래를 계속 확인하고 비트코인 네트워크가 계속 성장하도록 유도합니다. 4년마다 비트코인의 블록 보상이 절반으로 줄어 광부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BTC를 점점 더 적게 받는 결과를 낳는다.

     

    이것은 암호산업에 의해 반감기라고 보통 알려져 있지요.

    비트코인의 공급은 2,100만 BTC로 하드캡이 되어 각 블록의 반토막과 결합되어 비트코인에게 디플레이션적인 측면을 부여하고 금과 유사한 희소성을 자산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트코인은 흔히 디지털 금이라고 불려져 왔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자산들은 비트코인을 국경 없는 거래 통화뿐만 아니라 가치의 저장고,

    심지어 경제위기 때 안전한 피난처 자산으로 만든다고 한다.

     


    비트코인은 2008년 경제위기를 맞아 나카모토 사토시가 설계하였으며, 오랫동안 돈의 흐름을 통제해 온 은행과 정부로부터 이용자의 손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힘과 통제를 대비한 수단이라고도 이야기됩니다.

    이러한 모든 측면들이 함께 비트코인을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금융 기술로 판단이 되며, 그 결과 비트코인은 성장세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며 세계 통화로서의 진정한 가치를 반영할 것으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2. 기술 분석 기반 비트코인 시세 전망

     

    업계 전문가와 대형 투자자들의 예측을 종합해 볼 때 비트코인의 성장세가 1만 2000달러에 육박하는 현재 가격을 감안하면 어마어마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 가격이 언제 어떻게 이렇게 높은 전망에 도달할지는 불투명합니다.

     

    암호화폐 분석가들은 종종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고 언제 그것들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예측하기 위해 기술적 분석을 수행합니다. 비트코인이 얼마나 높은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분석가들은 어떤 예상을 하고 있을까요?

     

    BTCUSD는 2020년 대부분을 횡보하며 폭발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2만 달러 (2천만 원)에 육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2017~18년도 가상화폐 대란에 거의 근접한 수준으로 비트코인에 대한 가격 상승이 굉장히 많이 올랐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예측 2021 – 2022

     

    출처: PRIME XBT

     

    비트코인 시세는 지난 몇 년간 큰 규모의 페넌트 안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차트 패턴 분석 기술에 의거하여 많은 해외 전문가들이 2022년 말 이전에 비트코인당 가격이 최고 7만 달러까지 올라갈 것이라고도 전망합니다.

     

     

    비트코인 시세 예측 2023~2025년

     

    출처: PRIME XBT


    비트코인의 최고가와 사상 최고가는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예상대로 10만 달러를 넘어 최대 4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도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문가들은 앞으로 5년 내로 가상화폐 (특히 비트코인)에 대한 사회적 적용이 빠르게 진행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런 예상 가격에 도달하는 데는 5년이 더 걸릴 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결론: 비트코인 시세 전망과 장기 전망

     

    비트코인이 언젠가는 전 세계의 모든 통화를 대체하게 될 것이라는 업계 전문가들의 엄청난 가격 전망과 전망을 고려하면, 비트코인의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대해 어떤 강세인지, 그리고 비트코인 가격 예측이 왜 BTC당 수천 달러에서 심지어 100만 달러 이상에 이르는 높은 숫자에 도달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측 차트는 기술 분석가 및 업계 전문가가 제공하는 최소 및 최대 BTC 가격 예측의 일부에 대해서 정리해 높은 자료입니다.

     

     

    업계 분석가들과 전문가들이 예측한 최저점과 최고점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의 최저점과 최고점을 제시하면, 100배의 레버리지로 비트코인의 변동성 있는 가격 변동을 거래하는 장단점을 개방하는 것이 얼마나 수익성이 높은지, 그리고 심지어 투자 자체보다 더 수익성이 높은 지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PrimeXBT와 같은 거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도구와 BTC/USD 쌍에서 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가 있는 오픈 포지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이오스 등 다른 알트코인과도 추세를 함께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이 또 한 번의 강세로 도약하려는 가운데, 개인 투자자들이 다른 어떤 투자 자산과 비교해봐도 이보다 더 큰 기회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들의 비트코인 예상 가격이 비트코인 1개당 10만 달러에서 최대 1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지금 당장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